OHDSI Home | Forums | Wiki | Github

Atlas와 plp 호환 버전 정보 문의

안녕하세요.
PLP 연구 과정에서 ATLAS와 호환 가능한 버전 정보를 찾지 못해 문의드립니다.
OHDSI github에서 PLP 패키지 관련 파일들을 확인해보았으나, 각 버전별로 호환되는 ATLAS 버전 정보를 얻지 못해 문의드립니다.

ATLAS 2.7.6 과 PLP 5.0.5 버전으로 R Studio에서 execute를 수행하는 과정에 다음과 같은 에러가 발생하였고, OHDSI forum에서 같은 에러에 대한 문의내용 확인 결과 ATLAS와 PLP 버전이 안맞아서 발생할 수 있다는 답글을 확인하였습니다.
(참고 : https://github.com/OHDSI/PatientLevelPrediction/issues/288)

이에 따라, ATLSA와 PLP의 호환 버전 정보가 필요하나 찾지 못해 현재 구축되어있는 ATLAS 2.7.6의 출시일자와 비슷한 PLP 4.3.7로 버전을 낮춰 다시 진행하였으나 동일한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.

  1. 위 에러 해결 방법이나
  2. ATLSA와 PLP의 호환 버전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지에 대해 의견 주시면 연구 진행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안녕하세요 선생님. 구형의 atlas를 사용할경우 package skeleton이 안맞는 경우가 발생합니다.
아래와 같이 study package를 hydra를 통해 re building한 다음 그 package를 이용하여 돌리시면 되지 않을까싶습니다.

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