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HDSI Home | Forums | Wiki | Github

OHDSI International Symposium 2017 in Korea 관련 자료

안녕하세요.
OHDSI International Symposium 2017 in Korea 에 대한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.
3월 8일 진행하였던 세션들의 녹화 영상 및 발표 자료를 KOHDSI 사이트에 업로드 하였습니다.
OHDSI Network에 참여 하시려는 기관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
링크 : http://kohdsi.org:8080/Mar2017.jsp

@Ho_Jun_Park 안녕하세요. 자료를 보고싶어서 다운받으려 했는데 업로드된 ppt 파일 이 다운로드가 되지않는듯 합니다. 확인부탁드립니다! :slight_smile:

홈페이지 구조 수정하는 과정에서 경로 문제가 발생했던거 같습니다.
다시 다운 받으실수 있도록 수정 해놓았습니다.

안녕하세요. 자료 공유 감사드립니다.

“Large-scale patient-level predictive modelling in the OHDSI data network (Peter Rijnbeek)” 강의에서 ppt 파일과 동영상 파일이 큰 맥락에서는 같은 내용 같은데 각기 다른 곳에서 진행된 내용 같은 생각이 듭니다. 동영상 파일의 경우, TC를 녹화한 것 같은데요. 심포지움이 TC형태로 진행된 것인가요?

“OMOP CDM Structure (신다혜)” 관련 강의 동영상이 다운로드되지 않습니다. 확인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@sjhan
당시 Rijnbeek 교수님의 강의는 TC 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. ppt는 Rijnbeek 교수님께 받은 자료를 그대로 올려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

1 Like

경로 문제가 있었네요 수정 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안녕하세요 자료 리뷰좀 하려고 다운 받으려 했는데, 404 서버 에러가 발생하네요…혹시 한 번 더 검토 좀 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?

t